ZED제드
'죽는 데 소질 있음'이 내 이력서에 도움이 될지 모르겠는데
역할: 헤비메탈 팬
스킬:
소닉 붐: 영웅의 앞쪽을 향해 범위 효과를 입히는 대미지 파동 발사
직업: 용병이자 헤비메탈 매니아좋아하는 것: 커다란 소리, 독한 술, 무모한 행동
싫어하는 것: 침묵, 허브 차, 스무스 재즈
제드는 어쩌다 자신이 우주정거장에 왔는지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유일하게 기억나는 것은 특공대 팀원들을 데리고 음악 축제에 놀러 간 정도입니다.
물론 헤비메탈 음악 축제였으며, 시끌벅적했던 분위기가 한바탕 지난 뒤 눈을 떴을 때 그녀는 이미 우주정거장에 있었습니다.
BUNKER벙커
법 없이 살 수 있는 사람은 없습니다. 물론 예절도 지켜야죠.
역할: 보안관
스킬:
과잉 진압: 짧은 시간 동안 공격을 많이 당할수록 자신의 공격 피해가 증가한다
퇴거 명령: 방패를 전개해 충격파를 일으켜 몬스터들을 밀쳐내고, 기절 상태에 빠뜨리고 피해를 입힌다
버팀목: 몇 초 동안 몬스터를 유인하고 자신을 공격으로부터 보호해 주는 에너지 돔을 생성한다
직업: 보안관좋아하는 것: 예절, 절차, 정돈
싫어하는 것: 분노, 무례, 부식
벙커는 범죄자와 불법 생명체를 추적하는 자동화 경찰 기기로 설계되었습니다.
극도로 이성적이고 예의 바르면서도 무법자, 부패, 또는 무례함을 결코 그냥 보고 넘어가지 않습니다.
BLAZE블레이즈
재미 좀 보러왔지
역할: 황야의 무법자
스킬:
불 같은 성격: 일정 확률로 대상에게 화염 피해를 추가로 입힌다
벌집 지뢰: 적이 접촉하면 일정 시간 후에 범위 피해를 입히는 폭발물
유황불 로봇: 팔에서 근처의 적들을 노리는 폭탄을 발사한다
직업: 폭발물 전문가좋아하는 것: 폭발물, 미식
싫어하는 것: 비건, 물 탄 술, 겁쟁이
블레이즈는 자신의 의지로 우주정거장에 온 해적단의 일원이며, 우주정거장에 있는 보물들을 노리고 있었습니다.
해적단 멤버들은 전멸했고, 블레이즈는 현재 주점에 자리를 잡고 동료들의 꿈을 실현하려고 노력 중입니다.
블레이즈의 폭발물을 향한 집착 때문에 아군에게 '오인 투척'을 몇 번 일으켰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SHROOM쉬룸
꽃, 뿌리, 약초와 함께라면 무엇이든 더 멋져지지
역할: 의무병
스킬:
승리의 향기: 방의 몬스터를 처치할 때마다 '영혼' 소지 수가 증가한다
영혼 밴드: '영혼'을 소모하여 동료 영웅들을 치료한다
직업: 전직 장의사좋아하는 것: 식물, 감사 인사를 받는 것
싫어하는 것: 스트레스, 책임감, 유기농이 아닌 거라면 뭐든지
전직 장의사인 위생병 '쉬룸'은 의무병이 되어 팀을 지원하는 영웅입니다.
본인이 말하길 나무뿌리, 허브, 꽃 등, 활용할 수 있는 건 총동원해서 연마한
'기적의 만병통치약이나 다름없는' 향과 약초로 팀원들을 살리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COMRADE콤라드
25,000년 동안 기다렸건만... 아직도 압제자들을 뒤엎는 혁명을 성공시키지 못했단 말인가? 동무들!
역할: 포탑 지원
스킬:
전투 준비!: 연구 단말기와 자원 생산기에 밀치기를 수행할 경우 수리가 됨
포탑 동무: 해당 영웅의 전방에 공격 포탑을 하나 생성
혁명: 해당 영웅의 무기를 잠시 동안 고정형 포탑으로 설치
직업: 총기 장인좋아하는 것: 총, 칼, 포탑...동무들!
싫어하는 것: 지루함,엔드리스,자본주의 경제체제
오루즈 콤라드는 영원이 살 수 있게 만들어진 인공 생명체 "렘넌트"입니다. 렘넌트는 "집행관"이라는 공식 직함에 걸맞게 그 것이 어떤 업무든 집행해야 했습니다. 하지만 우주정거장에서 벌어진 일련의 사고는 오루즈를 '은퇴' 상태로 만들었으며, 다시 깨어나 정신을 차린 오루즈는 몇 가지 사실을 파악하게 됩니다. 우주정거장은 폐허가 되었고, 자신의 기억에는 거대한 공백이 존재하며, 자신에게 온갖 끔찍한 짓거리를 시킨 사회를 뒤엎고 싶다는 열망이 가슴 속에서 들끓고 있다는 것 입니다.
FASSIE파시
불 뿜는 물약을 들고 화끈한 전선으로 돌입할 텐가, 아니면 거품 부글거리는 시원한 음료를 들고 해변에 갈 텐가?
역할:기술 / 군중 제어
스킬:
항상 우아하게:같은 방에 있는 몬스터 하나 당 일정량의 지성 증가 (최대 한도 있음)
샷!:지정된 영웅에게 음료를 던져, 같은 방에 있는 몬스터의 수에 비례해 연사력과 공격 피해를 강화 (최대 한도 있음)
술집 싸움:근처의 몬스터들이 서로 싸우고, 근처의 영웅들은 전투력이 증가
직업:바텐더좋아하는 것:고품격, 우아함, 권위,부드러운 재즈, 위트 있는 대화
싫어하는 것:무례한 손님, 야근, 영업 준비,여행 중에 자기를 죽이려 달려드는 모든 것들
파시는 무언가에 홀린 듯이 각종 물약과 영약의 비법을 찾아 온 은하계를 누비고 다녔었고, 지금은 전설적인 조합학자가 저술했다는 음료의 레시피를 찾는다는 야망을 품고 있습니다.
CARTIE카티
인생에서 가장 좋은 건 포옹이랑 사방치기야! 아, 그리고, 벌레 죽이는 것도…
역할:재빠른 군중 제어
스킬:
동료 평가:해당 영웅과 같은 방에 있는 영웅들은 스킬 성능이 강화되고 크리스탈봇은 공격력을 획득합니다.
격렬한 취재:일시적으로 함정 효과를 내는 과학 논문을 몬스터의 발 밑에 배치합니다.
하라하라답게:
해당 영웅의 궁극기는 더스트를 획득할 때마다 사용 횟수가 축적됨
궁극기를 사용할 사용 준비가 되면, 일반 피해를 입힌 후 폭발하는 공격을 가함
좋아하는 것:안아 주는 거, 포옹, 이야기, 그림, 혼자 남지 않는 거
싫어하는 것:벌레, 벌레 같은 거, 벌레가 좋아하는 거
카티는 민첩하고 영리하며 따뜻한 마음의 소유자입니다. 한때 우주정거장이 하라하라들로 우글우글했을 적에는 유용한 특성이지요. 하라하라들은 노동 식민지 구역에서 사육되며 각종 유지 보수 및 청소 같은 잡일을 맡아 엔드리스의 우주정거장 경영을 도왔습니다.
이처럼 뭐든지 모으는 특성 (그냥 먼지 뿐만 아니라 더스트도 잘 모았지요) 덕분에 카티는 자기 수집품과 함께 오랫동안 보존되는 운명을 맞게 되었습니다. 에이 뭐, 가끔씩 희한한 일도 벌어지는 법이니까요! 덕분에 카티는 지금도 쉼없이 뛰어다니며 더 많은 물건들을 주워 모으고, 또 끝없는 식욕으로 동족들을 집어삼킨 괴물 벌레들을 처치하는데 몰두하고 있답니다.
SWEEPER스위퍼
빗자루만 있으면 어디든 갈 수 있지.
역할:군중 제어 / 포탑
스킬:
대걸레 폭풍:넓은 원형 범위에:
몬스터의 이동 속도 및 화염 저항 저하
몬스터들이 넉백됨
해당 영웅의 지속 스킬 성능 강화
좋아하는 것:청결, 반짝이는 물건, 질서, 고요
싫어하는 것:변이체. 기어 다니는 쓰레기 봉지나 다름없으니까.
돈과 재능을 중시하는 행성에서 둘 다 없이 태어난 처크의 삶은 실로 길고 고단한 여정이었습니다. 파일럿 학교에 합격했을 때는 드디어 꿈이 이루어지는 줄 알았는데, 안타깝게도 파일럿 학교의 등록금은 상상을 초월했고 (꼴랑 고물 우주선으로 훈련을 시켜주면서), 결국 처크는 그 돈을 마련하기 위해 학교를 그만둬야 했습니다.
그 후에는 쏘*넷의 보조 미화원 (인턴)으로 취직하여 지극한 노력과 헌신으로 대걸레 담당 자리까지 승진했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다음 근무지로 향하던 도중 편도 우주선을 타고 이 우주정거장에 처박히고 말았으니... 이제 처크의 소원이라고는 여기서 탈출해 자기 우주선을 몰아보는 것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