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SOKU 공식 웹사이

Denkoh Sekka

music
Camellia
  • YouTube
  • X

작곡가. 이른바 보컬로이드 프로듀서로도 활동하며 대표곡으로는 『Play-With-Fire』, 『Birthright Syndrome』 등이 있다. 리듬 게임계에서 압도적인 존재감을 발휘하며 여러 리듬 게임에 곡을 제공해, 일본과 해외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는 것은 위장에 불과하며 마치 레이저처럼 물리법칙을 무시한 초고속 트랙을 방출하고, 게임 내의 고난도 악보로 시공간을 왜곡시켜,'맨몸으로 음속을 초월할 가능성이 있는 자'로서 본 프로젝트에 초대된 기이한 존재이다.
최근 'LASER'가 줄임말이라는 사실을 알았다.

안녕하세요. Ready Set Go! Camellia입니다.
이번에 『소닉 레이싱 크로스월드』를 위해 'Denkoh Sekka'라는 곡을 작업했습니다.
하츠네 미쿠 씨가 보컬을 맡아주셔서 푸른 잔상의 '소닉'과 푸른색 디바 '미쿠'가 함께한, 그야말로 전광석화 같은 곡이 완성되었습니다.
미쿠 씨에게는 늘 무리한 부탁을 드리는데, 이번에는 소닉과 함께 전력 질주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저한테 소닉과 함께 뛰라고 했다면 아마 질주는커녕 도주해 버렸을 거예요.
미쿠 씨에게는 정말 감사한 마음뿐입니다. 정말 대단하십니다.

그리고 소닉의 질주 뒤에 울려 퍼질 사운드 중 하나를 제게 맡겨 주셔서 정말 기뻤습니다.
여담인데, 소리보다 빠른 존재에게는 소리가 닿지 않는다고 하죠('음속'을 넘어버렸으니까요!).그렇다면 저도 소닉과 함께 달릴 수 있을 만큼 빨라야 이 곡을 들려줄 수 있는 걸까요?
…정말 도주하고 싶어지네요.
……아니, 이런 저라도 함께 달릴 수 있는 곳이
바로 세계가 교차하는 『소닉 레이싱 크로스월드』겠죠.
이번 음악에 담은 테마는 '소닉과 미쿠의 경주(競奏)와 협주(協走)'입니다.
음속을 넘어 달리는 고슴도치와 세계를 넘어 연주하는 전자의 정령.
최고 속도로 부딪치고, 경쟁하고, 그 속도 속에서 공명하는 두 개의 소리와 스피드가 순식간에 코스를 베어버리는 듯한
그 열기와 날카로움과 강렬함을 음악에 담았습니다.
그리고 미쿠 씨의 노랫소리는 물론 소닉 시리즈의 사운드 이펙트와 음악의 일부도 곡 안에 숨겨두었죠.
아무도 모를 것 같은 곳에 의외의 요소가 숨겨져 있으니 가끔은 천천히 운전하시면서 자세히 들어봐 주세요.
우연하게도, 송구스럽지만 저도 '광속의 남자'라고 불릴 때가 있는데요(※제가 알아본 바에 의하면).이렇게 거대한 두 푸른 존재와 함께 달리는 건 인생 첫 경험이었습니다.
과연 승자는 누구일까요? 그 답은 여러분의 귀로 직접 듣고 확인해 보세요.

그럼, 코스 너머에서 만나요.
Ready Set…
Camellia였습니다.

illustration
Kantaro
  • YouTube
  • X

『포켓몬 카드 게임』 등에 일러스트를 제공하며 포켓몬과 하츠네 미쿠의 콜라보 '포케미쿠'의 캐릭터 디자인, 다양한 아티스트의 MV, CD 자켓, 캐릭터 디자인을 제작해 온 일러스트레이터 겸 애니메이션 작가.

album cover
ELEKITEL WORKS
  • X